default_setNet1_2

김진일 경기도의원 재선 공식출마선언!

기사승인 2022.03.20  15:27:32

공유
default_news_ad1

- “역시! 진짜일꾼. 하던 일 더 확실하게!”

   
▲ 김진일 경기도의원 재선 공식출마선언, “역시! 진짜일꾼. 하던 일 더 확실하게!”

경기도의회 김진일도의원(하남1)이 17일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공직선거 후보자 검증위원회 검증을 통과하고, 하남시선거관리위원회에 하남시 현직 지방의원 최초로 예비후보로 등록을 마쳤다.

“역시! 진짜일꾼. 하던 일 더 확실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재선을 위한, 이라는 슬로건을 필두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김진일 도의원은 “지난 4년간 지하철 하남선의 안전한 개통, 경기도 예산확보에 최선을 다 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어린이보호구역 개선, 위례도서관건립, 국토종주자전거길 안전시설 설치 등 하남시민이 필요로 하는 예산확보에 주력했다”며 “재선이 되면, 탄소중립 에너지 전환시대에 맞춰, 공동주택 삶의 질 개선과 관리비 절감에 노력할 계획이다. 젊고 유능한 진짜일꾼이 하남을 위해, 경기도를 위해, 계속 일 할 수 있게 해달라”라며 공동주택 전문가로서의 포부를 전했다.

아울러 코로나19로 인해 현장 출마선언을 자제하고, 보도자료로 대신하고, 초심으로 진일보 할 것을 다짐하며, 피켓을 매고 하남시 둘레 60여 km를 한 바퀴 걷는 것으로 출마선언을 대신했다.

김진일 도의원은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에서 위원을 역임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시도의장협의회 기후위기대응그린뉴딜TF 위원 등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차현균 기자 chachachaa@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하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6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