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국민의힘 이준석 당대표, 심재철 전)부의장 하남방문 윤석열 후보 지원유세

기사승인 2022.03.06  12:23:10

공유
default_news_ad1

- 국민의힘 이창근 하남시 당협위원장과 김종복 하남시선거대책본부장을 비롯해 당원과 하남시민 400여명 집결

   
▲ 국민의힘 이창근 하남시 당협위원장과 김종복 하남시선거대책본부장을 비롯해 당원과 하남시민 400여명 집결

3.9 대선 20일차 국민의힘 하남당협 합동지원 유세가 신장시장에서 오후 3시 이준석 당대표와 심재철 전)부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합동지원 유세에는 국민의힘 이창근 하남시 당협위원장과 김종복 하남시선거대책본부장을 비롯해 당원 및 하남시민 400여명이 모여 정권교체의 뜨거운 현장 열기를 보였다.

신장시장 유세현장에서 이준석 당대표는 “하남 이창근 당협위원장은 오세훈 서울시장의 최측근이며 저와도 호형호제 하는 사이로 제가 박근혜 키즈가 될 수 있었던 결정적 인연을 만들어 준 분이다” 라며 “이번 대선 윤석열 후보 대통령 당선을 위해 경기도에서 하남시가 최고 높은 지지율과 투표율을 기록해 달라”고 강력한 지지를 당부했다.

심재철 전)국회부의장은 “경기-서울 간 GTX 신설, 지하철 연장으로 교통 문제 해결, 명문고 유치로 경기교육 업그레이드를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가 반드시 완성할 것”이라며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당선으로 산적한 지역현안을 신속히 해결 할 수 있도록 정권교체를 위해 귀중한 한 표 행사”를 강조했다.

이창근 하남시 당협위원장은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나라 대한민국 정권교체의 열망이 오늘 신장시장 이 자리에 모인 시민들의 열기를 통해 다시한번 확인 되었다” 라며 “윤석열 후보와 함께 교통도시교육도시를 완성하겠다”라고 덧붙였다.

3월 9일 대통령선거가 임박한 가운데 윤석열 후보는 7일 월요일 오전 11시 스타필드하남에 방문 유세를 앞두고 있다.

 

차현균 기자 chachachaa@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하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6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